FAQ
[e-Campus] 학사 수강신청 정정 후 e-Campus에 수강강좌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Writer
:
admin
Wrote on
:
2017-05-02 14:58
Hit
:
2514
[학사 수강신청 정정을 하였는데 e-Campus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매일 04:30(2024. 3. 28.부터 시간 변경)에 e-Campus 동기화(회원, 강좌, 교강사, 수강생 정보)가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오늘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수강신청 정정을 한 후 e-Campus 적용이 바로 되지 않는다면 익일 06:00 이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 수강신청 정정 마지막날의 경우 17:00 마감 종료 후 동기화를 한번 더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06:00 이후에도 동기화가 되지 않은 경우, '교수학습개발센터로 전화' 또는 'e-Campus 이용안내의 Q&A'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