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긴급] e-Campus StonePASS 2차 본인인증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 서울 CTL
작성일 : 2022-05-09 17:32
조회수 : 2302

안녕하세요? e-Campus 운영자입니다.


e-Campus에서 사용중인 2차 본인인증(StonePASS) 개발/유지보수 업체의

통합인증앱 인증서버 재기동 및 안드로이드 통합인증앱 업데이트로 인해

2차 본인인증(StonePASS사용을 일시 중단하오니 e-Campus 정규 교과

강좌 학습자의 경우 강의실 입장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일시 : 2022. 5.  10.(화) 19:00 ~ 19:20

  단, 작업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서비스: e-Campus 2차 본인인증 StonePASS

3. 기타사항

  가. 인증서버 재기동으로 인하여 PC 및 Android, iOS 계열 스마트 기기에서 

       강의실 입장 시 2차 본인인증 'StonePASS' 서비스가 정지됨.

  나. 정지시간 동안 강의실 입장 시 2차 본인인증 'StonePASS' 대신 

      '이메일 인증' 사용(학생만) 


'이메일 인증'은 e-Campus 개인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로 전송되오니

이메일 인증전에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이거나 잘못 등록된 경우 먼저 통합 학사정보시스템의 

개인정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한 후 e-Campus 개인정보수정-'개인정보 동기화'

실행하거나 교육미디어혁신센터, 교수학습개발센터(서울, 천안)에 연락하셔서 

e-Campus 학사연동-'회원 개별 동기화'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강사분들은 e-Campus(https://ecampus.smu.ac.kr)에 직접 접속하여

로그인한 경우 2차 본인인증 절차 없이 강의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2차 본인인증 방법에 대해서는 공지 첨부파일 또는 이용안내-FAQ 

대리출석방지 2차 본인인증 방법 안내(학생용)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e-Campus 휴대폰 2차 인증(stonepass) 및 이메일 인증

교육미디어혁신센터(02-2287-6428)


e-Campus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22-06-07
서울 C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