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수강 강좌가 뜨지 않습니다.

작성자 : 서울 CTL
작성일 : 2014-03-19 09:30
조회수 : 1073

eCampus는 학사정보시스템과 연동하여 학생들의 강좌를 수강강좌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사정보시스템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수강정정을 하였는데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매일 오전 5시에 e-Campus 동기화가 이루어집니다.

오늘 수강정정을 한 후 적용이 바로 되지 않는다면 내일 오전 5시 이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전 5시 이후에도 동기화가 되지 않은 경우, '교수학습개발센터로 전화' 또는 'e-Campus 이용안내의 Q&A'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청강 신청하여 강좌정보를 받고 싶은 경우]

개인적으로 교수님께 허락을 맡아 수강 신청을 한 경우, 학사정보시스템에 등록되지 않은 강좌이기 때문에 e-Campus 수강강좌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청강허락을 받은 후 다른 학생들과 동일하게 강좌의 게시물이나 학습활동을 하고 싶은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eCampus에서 해당 강좌이용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왼쪽 메뉴에 "기타 강좌활용"버튼 클릭
2. 왼쪽 메뉴 첫번째 줄 "조교 청강생 신청"버튼 클릭
3. 검색을 통하여 강좌 선택
4."청강생 신청"버튼 클릭

신청 후에는 학생의 신청 메시지가 담당 교수님의 메일 혹은 메시지를 통하여 전달이 됩니다.

교수님의 "신청 승인" 후에는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