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학사 수강신청 정정 후 e-Campus에 수강강좌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Writer : admin
Wrote on : 2017-05-2 14:58
Hit : 764

[학사 수강신청 정정을 하였는데 e-Campus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매일 오전 5시에 e-Campus 동기화가 이루어집니다.

오늘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수강신청 정정을 한 후 e-Campus 적용이 바로 되지 않는다면 내일 오전 5시 이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 수강신청 정정 마지막날의 경우 오후 5시 마감 종료 후 동기화가 한번 더 진행됨을 말씀드립니다.

오전 5시 이후에도 동기화가 되지 않은 경우, '교수학습개발센터로 전화' 또는 'e-Campus 이용안내의 Q&A'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