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Campus] 학사 수강신청 정정 후 e-Campus에 수강강좌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작성자 : 서울 CTL
작성일 : 2017-05-02 14:58
조회수 : 2206

[학사 수강신청 정정을 하였는데 e-Campus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매일 오전 5시에 e-Campus 동기화(회원, 강좌, 교강사, 수강생 정보)가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오늘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수강신청 정정을 한 후 e-Campus 적용이 바로 되지 않는다면 익일 오전 6시 30분 이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 수강신청 정정 마지막날의 경우 오후 5시 마감 종료 후 동기화를 한번 더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오전 6시 30분 이후에도 동기화가 되지 않은 경우, '교수학습개발센터로 전화' 또는 'e-Campus 이용안내의 Q&A'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