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파일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 서울 CTL
작성일 : 2014-03-13 14:27
조회수 : 890

파일 업로드 불가능시 해결방안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학교 내부 컴퓨터 사용자인 경우]
크롬(Chrome)사용 권장

http://www.google.co.kr/chrome/ 에 들어간 후 'Chrome 다운로드' 클릭 후 설치



[학교 외부 컴퓨터 사용자인 경우]
크롬(Chrome)을 깔아 주시거나 아래 설명과 같이 '호환성 보기 설정'에 학교 홈페이지 주소를 추가해주세요.

1.익스플로러를 열어주세요


2. 우측 상단에 있는 '%ED%86%B1%EB%8B%88%EB%B0%94%ED%80%B4.PNG톱니바퀴 (Tools)' or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B)' 순으로 클릭
%EB%8F%84%EA%B5%AC.PNG

*우측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인 도구 버튼을 클릭해도 '호환성 보기 설정(B)'항목을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IE11같은 최신 버전 혹은 IE9 이전의 버전) 이런 경우, 키보드 좌측 상단에 있는 'Alt'키를 클릭해주신 뒤 나타나는 인터넷 메뉴 중에서 '도구(T)'를 클릭하시면 해당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호환성 보기 설정 창이 정상적으로 열리면, " smu.ac.kr " 를 입력하신 후, 오른쪽에 있는 추가(A)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하단의 목록에 추가된 것을 확인한 뒤, 오른쪽 밑에 있는 닫기(C)를 클릭하여 빠져나옵니다.


모든 설정을 완료하였으면 인터넷 창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켠 다음, eCampus에 재접속하여 문제 해결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