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뉴얼

상명대학교 e-Campus 사용자 매뉴얼입니다.

- 학습자 매뉴얼은 준비 중입니다.

- update시 N 표시가 됩니다.

- 동영상 매뉴얼 바로가기
  1. 1. 시스템 명칭 소개
    1. 1.1 로그인
    2. 1.2 메인 화면 살펴보기
  2. 2. 강의실 시작하기
    1. 2.1 강좌 설정
    2. 2.2 참여자 목록 확인
    3. 2.3 강의 소개 남기기
    4. 2.4 온라인 출석부 설정하기
    5. 2.5 오프라인 출석부 설정하기
    6. 2.6 게시판 만들기
    7. 2.7 강좌 개요 관리하기
  3. 3. 강의 자료 등록하기
    1. 3.1 파일
    2. 3.2 폴더
    3. 3.3 동영상
    4. 3.4 URL 링크
    5. 3.5 이러닝 콘텐츠
    6. 3.6 웹 문서
    7. 3.7 편집/삭제하기
    8. 3.8 접근 제한 활용하기
  4. 4. 학습 활동 등록하기
    1. 4.0 게시판
    2. 4.1 과제
    3. 4.2 퀴즈
    4. 4.3 투표
    5. 4.4 토론방
    6. 4.5 채팅방
    7. 4.6 설문조사
    8. 4.7 위키
    9. 4.8 편집/삭제하기
    10. 4.9 접근 제한 활용하기
  1. 5. 팀 프로젝트 생성
    1. 5.1 팀 분류
    2. 5.2 팀 자동 생성
    3. 5.3 팀 수동 생성
  2. 6. 팀 프로젝트 활동
    1. 6.1 팀 과제
    2. 6.2 팀 게시판
    3. 6.3 팀 토론방
    4. 6.4 위키
  3. 7. 학습자 관리
    1. 7.1 조교/청강생 관리
    2. 7.2 학습자에 메시지 보내기
    3. 7.3 학습자에 이메일 보내기
    4. 7.4 학습자에 SMS 보내기
  4. 8. 성적 관리하기
    1. 8.1 성적 항목 관리 소개
    2. 8.2 활동 별 점수/보기 수정
    3. 8.3 온라인 출석 관리
    4. 8.4 학습이력현황 조회하기
    5. 8.5 학습진도현황 조회하기
    6. 8.6 학점 부여하기

    안내 PART

    N
  1. 1. 로그인
    1. 1.1 포털 사이트 통하여 로그인
  2. 2. 메인 화면
    1. 2.1 조교 청강생 신청
  3. 3. 개인 메뉴
    1. 3.1 개인 정보 수정
    2. 3.2 전체 알림
    3. 3.3 메시지 수신
    4. 3.4 메시지 발신

    학습 PART

    N
  1. 4. 강좌 메인화면
  2. 5. 과제
  3. 6. 퀴즈
  4. 7. 진도율 확인
  5. 8. 성적확인